‘나 혼자만 레벨업' NFT, 공개 1분만에 완판 기록
상태바
‘나 혼자만 레벨업' NFT, 공개 1분만에 완판 기록
  • 안민하 기자
  • 승인 2022.01.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NFT.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 IP ‘나 혼자만 레벨업' NFT(대체불가토큰)가 12일 클립 드롭스 공개 1분 만에 완판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3일 '나혼렙' NFT가 그라운드X가 운영하는 한정판 디지털 작품 유통 서비스 클립 드롭스(Klip Drops)에서 전날 오전 9시에 공개되자마자 매진됐다고 밝혔다.

'나혼렙'은 최약체 주인공이 롤플레잉 게임처럼 퀘스트를 해결하면서 세계 최강 헌터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IP다.

이번에 공개된 NFT는 2종으로 '나혼렙' 최종화 대미를 장식하는 장면을 담은 메인 NFT 100개와 최강자로 거듭난 주인공 성진우의 모습을 담은 서브 NFT 200개가 발행됐다. 메인작과 서브작 각각 500 클레이(KLAY) 코인과 100 클레이 코인으로 판매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NFT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IP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22일에는 국내 NFT 제너러티브 아트 전문 프로젝트인 트레져스클럽과 웹툰 ‘빈껍데기 공작부인’ NFT 콜렉션도 선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를 통해 글로벌로 뻗어나가며 원천 IP로 각광받는 웹툰·웹소설의 위상을 더 크게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민하 기자 minha9611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