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노래하는 문학인들의 축제 
상태바
가을을 노래하는 문학인들의 축제 
  • 정란 기자
  • 승인 2020.11.0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아산시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서 제3의문학 창간 20주년 기념행사
문학상 시상 및 사회집 제5호 출판 기념식도 함께 열려
제3의문학·제3의문학회 주최로 7일 아산시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에서 열린 창간 20주년 기념식 및 추천완료, 신인문학상, 대학생신인문학상 시상, 사화집 제5호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는 시 낭송회가 진행되고 있다.
제3의문학·제3의문학회 주최로 7일 아산시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에서 열린 창간 20주년 기념식 및 추천완료, 신인문학상, 대학생신인문학상 시상, 사화집 제5호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는 시 낭송회가 진행되고 있다. 전우용 기자

문학인들이 깊은가는 가을을 노래하기 위해 뜻 깊은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제3의문학·제3의문학회가 창간 20주년을 기념하고, 올 한해 활발한 집필 활동을 한 작가들의 노력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제3의문학·제3의문학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문인협회, (사)한국시인협회, (사)한국소설가협회가 후원하는 창간 20주년 기념식 및 추천완료, 신인문학상, 대학생신인문학상 시상, 사화집 제5호 출판기념회가 7일 아산시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에서 동시에 개최했다.  

 

시인 강마을 작가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념행사는 1, 2부로 나눠 창간 20주년 기념식에 이어 각 부문 시상이 이뤄졌다.

이날 추천완료 수상에는 유나와, 이재숙, 강물아, 김이람 작가가, 신인문학상에는 이해인 작가, 대학생신인문학상에는 경남대 최예지 작가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인이자 제3의문학 주간인 안익수 시인은 “제3의문학이 어느새 창간 20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 편집진은 물론, 많은 문학 동지들과 조금씩 더 성장하는 제3의문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본 행사에 앞서 이숙미, 임현정, 이은다 낭송가의 시 낭송회가 펼쳐져  갖는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정란 기자 jungran@newsnboo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