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PICK] 글배우가 전하는 소소한 위로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상태바
[BOOK PICK] 글배우가 전하는 소소한 위로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9.19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한 문장이 한 걸음 내딛는 용기가 되기를"

오늘의 BOOK PICK은 저자 글배우의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다.

글배우는 자신의 글을 담벼락, 전봇대 등에 붙이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자존감, 진로와 꿈, 삶의 방향, 인간관계, 걱정과 고민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날카롭게 조명하고 마음을 어루만진다.

그런 글배우가 에세이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를 통해  마음의 온도가 느껴지는 따스하고 공감 어린 글귀를 전했다.

마음의 온도가 느껴지는 따스하고 공감 어린 글귀로 50만 독자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준 저자의 이번 책은 그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저자가 사람들과 소통하며 써 내려간 글을 모아 엮은 것이다.

그의 글을 본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친구들과 공유하고 서로 응원해주기도 했다.  많은 언론도 이런 반응에 주목해 글배우를 집중 보도했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에는 지금까지 글배우가 SNS에서 함께 나눈 글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써 내려간 미공개 글들도 함께 수록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