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베스트셀러
이달의 베스트셀러

1.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 저자 글배우

무기력해진 마음에 다시 시작하고 싶은 의욕과 용기를 불러일으켜 주고, 잃어버린 삶의 의욕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배우의 이야기. 무기력해진 나에게 혼자의 시간을 잘 보내며 재충전할 수 있는 방법과 내 삶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해주고, 저자가 직접 겪은 사연을 통해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준다. 

2.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 저자 해커스 취업교육연구소

GSAT삼성직무적성검사 시험 준비생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문제집으로 GSAT에 합격하는 6가지 필승 비법을 수록했다. ‘5일/10일 완성 학습플랜’과 실전모의고사 5회분, 체계적인 ‘시간 관리 연습’을 통해 고득점을 달성하도록 도움을 준다. 

3. 90년생이 온다 - 저자 임홍택

'90년생이 온다'는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 몰려오는 그들과 공존하기 위해 이해하기 어려워도 받아들여야 할 것들을 담았다. 다양한 통계와 사례, 인터뷰 등 그들을 이해할 수 있는 실마리를 담아 각 산업의 마케터는 새로운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툴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했고, 기업의 담당자는 본격적으로 기업에 입사하는 세대를 위한 실질적인 인사 관리 가이드와 그들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방안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4. 정혜영의 식탁- 저자 정혜영

'정혜영의 식탁'은 배우 정혜영이 삼시 세끼 가족을 위해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이 책은 그동안 배우 정혜영이 남편과 네 명의 아이들에게 수없이 차려온 따듯하고 맛있는 밥상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출간됐다. 그녀는 요리연구가나 전문 셰프는 아니지만 오랫동안 가족을 위해 요리하고 살림하며 실제 가정에서 정말 자주 하는 요리,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알면 도움이 되는 살림 비법을 모두 담았다.

5. 혼자가 혼자에게 - 저자 이병률

제목만으로도 우리를 설레게 하는 여행산문집 삼부작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병률 시인이, 5년 만에 신작 산문집 '혼자가 혼자에게'를 펴냈다. 이번 산문집에서 그는 세계 각국을 여행하는 대신, 새로운 곳을 향한 사색을 시작한다. 작가가 가장 잘 말할 수 있는 것이자, 그리고 깊이 아는 대상인 바로 ’혼자‘에 대한 이야기이다. 
시인으로서 혼자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일, 여행자로서 혼자 여행을 떠나는 일, 그렇게 자연스럽게 오랜 시간 동안 ‘혼자’에 주파수를 맞추어온 그가 써내려간 혼자의 자세와 단상은 세상에 점점이 흩어진 수많은 혼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