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이 있어 가을부터 온수풀로 운영되며, 시원한 아라뱃길과 탁 트인 하늘이 한눈에 담기는 특별한 전망을 볼 수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있다. 온수풀은 정비시간이 있어 운영시간을 확인한 후 이용하는 것이 좋고 주말에는 밤 11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이외에도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있다.

2. 서울 신라호텔

5성급 호텔로 넓은 규모의 루프탑 수영장, 실내 수영장, 야외 스파 시설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남산 뷰를 조망할 수 있고, 침대 또는 온돌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온스풀, 자쿠지, 루프탑, 카바나 등을 즐길 수 있으나 10월에는 오후 7시까지만 운영한다.

3. 인천 네스트 호텔

수영장 호텔로 인기가 많은 영종도 네스트 호텔은 독특한 감각의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곳이다.
사계절 인피니티 스파 풀로 365일 날씨에 맞게 적절한 온도의 온수풀과 야외 핀란드식 사우나가 함께 운영된다. 서해에 맞닿은 인피니티 풀에서 황홀한 서해의 일몰과 건물을 지으면서 갈대 밭을 없애지 않고 최대한 보존해 볼수있는 자연이 주는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4.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럭셔리하고 웅장한 로비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사계절 내내 운영되며 시즌 별로 운영시간이 다르니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호텔 내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키즈존과 볼링, 플레이스테이션, 포켓볼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있는 공간과 사우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5. 여수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

객실에 따라 스타일러가 있어 만족도가 높으며 인피니티 풀 뿐만 아니라 풀빌라 객실도 있어 프라이빗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에게도 많이 추천되는 호텔이다.
지하 1000m에서 끌어올린 해양암반수로 운영되는 온수풀에서 사계절 내내 여수 앞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고 핀란드식 건식사우나,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을 갖추고 있다.

6.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텔 4층에 위치한 야외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온수로 운영되고 있고, 늦은 밤까지 운영되고 있어 해운대 야경을 보며 온수풀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해운대 바다와 동백섬, 달맞이 고개까지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온수풀 외에도 인피니티 풀과 풀사이드 바, 선베드 존 등의 시설도 마련되어있다.
스파 풀 뿐만아니라 해운대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 400평 규모로 꾸며진 키즈 빌리지, 올데이 다이닝을 추구하는 7개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