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마음이 풍성해주는 10월 축제 추천
상태바
[카드뉴스] 마음이 풍성해주는 10월 축제 추천
  • 고가희
  • 승인 2019.10.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한화 불꽃축제 2019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꽃 쇼는 5일에 진행되지만, 1일부터 5일까지 디자인 위크 동안 글로벌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아트 기획전이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우천시에도 축제날짜는 변경되지 않으나 악천후에는 임의로 축제가 중단될 수 있으며, 행사 당일에는 63빌딩 주변 교통이 통제되고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이 4일 밤11시 부터 5일 23일 밤11시까지 임시 폐쇄된다.

2. 횡성한우축제
횡성군 최대규모의 축제인 횡성한우축제가 2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섬강둔치 일원에서 열린다. 횡성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다채로운 이벤트 및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횡성군의 대표축제이며 횡성한우를 맛 보면서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유망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3. 정읍 구절초 축제
정읍 구절초 테마공원에서 5일부터 20일까지 꽃축제가 열린다. 솔숲 구절초와 함께하는 슬로투어(slow tour)라는 주제로 무대행사와 상설체험행사, 전시행사 등 많은 프로그램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다.

4. 임실N 치즈축제
전북 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3일 부터 6일까지 열리며 관광부에서 2019 우수축제에 선정됐으며, 많은 체험프로그램과 개막축하공연을 볼 수 있다. 관람요금은 무료이며 프로그램 이용 시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5. 추억의 충장축제 2019
광주 동구에서 매년 가을 추억을 소재한 ‘추억의 충장축제’가 3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거리퍼레이드, 추억의 거리, 추억의 고고장, 도심 별밤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오후8시부터 도시철도 요금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축제 홈페이지(http://www.donggu.kr) 참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