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I 서대구청년회의소는 지난 20일 대구 서구 중리동에 위치한 새마을문고 대구서구지부 작은도서관에서 지역 내 거주하는 아이들과 주민들을 위한 도서기증식을 가졌다.

JCI 서대구청년회의소는 ‘개인능력개발, 지역사회개발, 세계와의 우정’이라는 3대 목표를 중심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청년들에게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행동하는 청년 시민의 선도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앞장서는 지역 청년 단체이다.

서구 사랑의 책 기부 관내 봉사를 실시하며 어린아이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좀 더 의미 있고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된 이번 도서 기증 행사에는 대구 서구 김상훈 국회의원, 새마을문고 대구 서구지부 김도영 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서대구청년회의소에서는 서동성 회장을 비롯해 회장단 및 감사, 권오면 2020 서대구 청년회의소 회장 입후보자, 회장단 및 감사 입후보자가 참석했다. 

서대구청년회의소 서동성 회장은 "이번 기증식을 통해 전달된 220여권의 도서는 모두 서대구청년회의소 회원들의 회비를 통해 마련된 것으로 독서를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에 지역민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도서기증식을 통해 전달된 도서는 향후 서구 관내 도서관에 각각 배치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