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웹소설 공식 포스터. 하이브 제공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웹소설 공식 포스터. 하이브 제공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반영한 웹툰·웹소설 시리즈 세 편이 곧 공개된다.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는 하이브가 직접 기획, 개발한 고유의 스토리IP로 하이브는 이에 기반한 웹툰, 웹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15일부터  공개되는 세 편의 오리지널 스토리 ‘세븐 페이츠: 착호’(7FATES: CHAKHO), ‘다크 문: 달의 제단’(DARK MOON: 달의 제단), ‘별을 쫓는 소년들’은 각각 방탄소년단,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컬래버레이션 한 오리지널 스토리다.

우선 ‘세븐 페이츠: 착호’는 근미래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 어반 판타지 장르로 조선시대 ‘범’ 잡는 부대로 알려진 ‘착호갑사’에서 모티브를 얻어 신화 속 곰과 호랑이의 이야기 그리고 한국 전통 호랑이 설화 등을 하이브만의 상상력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탄생시킨 작품이다. 

지난 8일과 11일 ‘세븐 페이츠: 착호’ SNS에는 스토리 속 캐릭터로 분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웹툰·웹소설 콘텐츠의 공개를 하루 앞둔 14일 오전 9시에는 오피셜 스토리 영상이 공개된다. 

16일 공개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는 엔하이픈과 컬래버레이션 한 ‘다크 문: 달의 제단’이다. ‘다크 문: 달의 제단’은 기억이 봉인된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들 앞에 특별한 한 소녀가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어 17일 공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컬래버레이션 오리지널 스토리 ‘별을 쫓는 소년들’은 마법과 현실이 공존하는 세계에서 살아가는 마법 아이돌 다섯 소년들이 자신들이 가진 마법 능력을 깨닫게 된 후 세상의 마지막과 둘러싼 비밀에 맞서 싸워나가는 판타지 장르의 이야기다.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 ‘세븐 페이츠: 착호’, ‘다크문 : 달의 제단’, ‘별을 쫓는 소년들’의 웹툰·웹소설은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10개 언어로 매주 업데이트된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