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과 하이브와의 협업 캠페인이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화됐다.

지난 27일 네이버웹툰은 공식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슈퍼캐스팅' 캠페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버웹툰은 앞선 20일 하이브와 함께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등장하는 CCTV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새로 공개된 티저 영상은 CCTV 라이브에 등장했던 방탄소년단 각 멤버별 에피소드를 다우고 있다. 진, 슈가에 이어 다른 멤버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웹툰은 내년 1월 14일까지 '슈퍼캐스팅: BTS'의 7개 에피소드를 모두 정주행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슈퍼캐스팅’은 네이버웹툰이 글로벌 규모로 구축해온 IP 벨류체인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IP를 웹툰이나 웹소설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슈퍼캐스팅을 통해 선보이는 첫번째 웹툰과 웹소설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는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다.

'‘7FATES: CHAKHO'는 오는 1월 15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