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준 부산교육감, ‘라이브 톡톡 독서탐험대’로 독서교육 궁금증 해소
상태바
김석준 부산교육감, ‘라이브 톡톡 독서탐험대’로 독서교육 궁금증 해소
  • 정란 기자
  • 승인 2021.03.2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교육청
부산시교육청

부산시교육청은 25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유·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들과 ‘김석준 교육감 라이브 톡톡, 독서탐험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녀 독서교육을 위한 독서 습관, 도서 선정, 우리 가족 독서 이야기, 독후 활동, 고등학생을 위한 독서팁 등 다양한 주제를 풀어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김석준 교육감과 해운대여고 윤원위 교사가 행사를 진행하고, 구덕초 송한나 교사, 부산자동차고 정찬 교사, 시교육청 박영삼 장학사 등이 독서교육 전문가 패널로 참여한다.

김 교육감은 이날 라이브 톡톡을 통해 학부모들의 질문에 대해 명쾌하게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학부모들은 실시간 방송되는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참여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학부모지원포털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 교육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들의 독서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님들에게 독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교육청은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사전질문 이벤트’를 진행, ‘우리 아이가 책을 가까이하지 않는 이유’, ‘독서를 통해 길러주고 싶은 것’ 등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궁금한 질문들을 받았다.

정란 기자 jungran@newsnboo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