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담은 주식투자 바이블"

최근 동학개미운동으로 개인투자자의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국내 코스피지수가 3000선을 돌파하며 주식이 주요 투자처로 국내 주식에 대한 열풍을 기대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 10명 중 9명은 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으며, 여건만 된다면 주식 투자 규모를 확대할 것이라는 설문조사 결과도 나왔다.

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지만 방법을 잘 몰라서 투자하지 못하는 2030 세대도 상당한 것으로 확인됐다.

주식 투자 대중화에 나서는 테크핀 기업 입장에서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2020년 100조 원이 넘는 주린이들의 자금이 주식시장에 유입되었다.

세대를 막론하고 주식투자가 건전한 재테크 및 노후준비 수단으로 부상하며 많은 이들이 주식투자 정보 방송을 즐겨보고 듣기 시작했다.

주린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주목받는 스타도 생겨났다. 이 책의 저자인 염승환이 바로 그 대표주자다.

매일 아침 유튜브 방송 '삼프로 TV'에 출연하며 주식시황 및 투자정보를 친절하고 성실하게 전달하는 그에게 많은 주린이들이 신뢰와 감사 메시지를 보냈다.

저자도 주린이 시절, 막연한 느낌과 소문에 의지해 주식투자를 하던 때가 있었다. 요행히 큰 수익률을 올리기도 했지만 보유하고 있던 주식이 상장폐지 되면서 큰 손실과 상처를 입은 뼈아픈 경험이 있다.

주린이들에게 주식공부를 제대로 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이 책은 저자의 첫 단독 저서로 주린이들이 냉혹한 주식시장에서 자신처럼 큰 손실을 입지 않도록 도와주는 안전판이 되고자 쓴 책이다.

주식초보자들이 가장 알고 싶어 하고, 꼭 알아야 할 내용을 한데 모았다. 언제든 꺼내보며 공부해야 할 사전과도 같은 책이다. 본문에 수록된 20개의 동영상 강의는 특히 어렵거나 중요한 내용을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한 영상이다.

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자 저자가 성실하고 친절하고 정직하게 쓴 이 책을 통해 2021년 모든 주린이들은 주식투자에서 수익률의 역사를 새로 쓰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