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빈치 코드 - 댄 브라운 

6개월간 BEST 1위에 빛나는 댄 브라운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다빈치 코드'. 속도감 있는 전개, 치밀한 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한 지적인 복선,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결말에 이르기까지 댄 브라운은 특유의 흡인력으로 이야기를 이끌어나간다. 

2. 1Q84 - 무라카미 하루키

3개월간 BEST 1위를 차지했던 '1Q84'. 스타일리시한 여자 암살자 아오마메와 작가지망생 덴고. 꽉 막힌 고속도로의 비상계단을 내려오면서 다른 세계로 접어든 아오마메와, 천재적인 문학성을 가진 열일곱 소녀 후카에리를 만나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 덴고 앞에 '1Q84'의 세계가 펼쳐진다.

3. 인생수업 - 법륜

행복하게 나이 드는 법에 대해 법륜 스님의 혜안이 담긴 인생지침서를 소개하는 책이다. 즉문즉설을 통해 세대를 넘나드는 인생의 멘토로서 메마른 세상에 행복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스님이 삶의 의미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이들에게 인생의 지혜를 들려준다. 3개월간 BEST 1위를 차지했다. 

4. 엄마를 부탁해 - 신경숙

3개월간 BEST 1위. 가족들이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추적하며 기억을 복원해나가는 과정은 추리소설 같은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전개된다. 늘 곁에서 무한한 사랑을 줄 것 같은 존재였던 엄마는 실종됨으로써 가족들에게 새롭게 다가오고 더욱 소중한 존재가 된다. 

5. 미 비포 유 - 조조 모예스

오만하리만큼 잘났지만 사고로 사지마비환자가 된 젊은 사업가 윌 트레이너, 괴팍하리만큼 독특한 패션 감각을 지닌 엉뚱하고 순진한 여자 루이자 클라크. 환자와 간병인으로 만난 두 사람을 통해 삶과 인간의 본질, 세상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볼 수 있다. 3개월간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