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 작가 웹툰 '또한번엔딩' 웹드라마 선공개
상태바
'타리' 작가 웹툰 '또한번엔딩' 웹드라마 선공개
  • 고가희
  • 승인 2020.02.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한번엔딩 (사진=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의 ‘또한번 엔딩’이 선공개된다.  

네이버웹툰은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1, 2화를 8일 저녁 7시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하고, 이후 매주 한 회차씩 빠르게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선공개와 함께 네이버 시리즈온만의 풍성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1화 스페셜컷을 ‘매운맛 버전’으로 단독 공개해 오직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큰 호응을 얻었던 ‘엔딩’ 시리즈 전작인 ‘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 등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리스트의 ‘또한번 엔딩’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다뤄 화제를 모은 드라마 ‘엔딩’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비혼주의 '으른들'의 아찔한 결혼사기 로맨스를 담았으며, 8년의 연애가 허무하게 끝나 마음의 상처를 얻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풀어내게 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선보인 동명의 네이버웹툰은 ‘좋아하는 부분’의 타리 작가가 참여해 주목을 끌고 있다. 웹툰이 공개되자마자 연령별 인기 웹툰 순위 30대 1위, 20대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번 엔딩’은 총 12화로 매주 토, 일 저녁 7시에 네이버 시리즈온과 플레이리스트의 온라인 채널에서 방영된다. 시리즈온에서는 다른 채널보다 한 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일요웹툰으로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은 네이버웹툰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