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동천)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관장 이은봉)은 시민 문학향유기회 확대를 위한 ‘2020 상반기 성인대상 문학교육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

3월 4일(수)부터 시작되는 이번 문학교육프로그램은 시창작 2개반과 산문창작반 1개반이며 각 15회차로 구성되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는 시창작반A(조해옥 시인 초청),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는 시창작반B(최은묵 시인 초청),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는 산문창작반(박영진 수필가 초청)이 운영된다.

이번 문학교육프로그램은 활발한 문학 활동을 펼치는 작가를 강사로 섭외하는 한편, 수강생 작품을 함께 읽고 의견을 나누는 합평회 중심으로 진행되어 문학이론과 창작방법론을 습득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반별 36명으로 총 108명이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dcaf.or.kr)에서 수강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2월 12일(수) 오전 9시부터 20일(목) 오후 5시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대전문학관 휴관일인 17일(월)은 방문접수가 불가하다.

또한 수강신청기간 내 접수를 한 신청자에 한하여 2월 22일(토) 오후 2시부터 대전문학관 다목적실에서 수강생을 추첨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상세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대전문학관 담당자(042-626-5022)으로 하면 된다. (월요일 휴무, 주말교대근무)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