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문고는 오는 12월 20일 금요일 저녁 7시에 대전테크노파크 원도심 이전 기념 「홀로 성장하는 시대는 끝났다」마이크로 소프트 이소영 이사 북 토크를 연다.

이번 북 토크는 크게 2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이사가 국내외에서 직접 만나 인터뷰하거나 조사한 2,000여 명의 소프트웨어 전문가의 이야기를 토대로 ‘포스트 학벌 시대’, ‘인공지능 시대’의 인재의 본질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엄마의 라이스프타일, 아이의 미래가 되다」김은형 작가가 사회를, ETRI 이정원 박사와 한국원자력연구원 박종원 박사가 패널로 참여해 <보디빌더 지망생이 헐크 로봇 개발자가 될 수 있을까?>를 주제로 패널 토크가 진행된다.

빠르게 변화하는 지금 이 시대에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방향을 잡는 일은 너무나도 어렵다. 이제는 나이, 인종, 학력, 성별의 구분 없이 자신의 노력과 실력을 쌓아 승부를 겨루는 때이다. 다양한 선택지 앞에 고민하며 방황할 때,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솔직하게 조언해주는 멘토들을 만나보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커뮤니티 리더십’의 힘에 대해 이소영 저자와 김은형 작가, 그리고 두 패널 이정원 박사, 박종원 박사의 이야기를 듣고 갈피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계룡문고 (042-222-4600, 460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